카테고리 닫기
- -

로얄캐닌 소식

2023.11.09

“세계 고양이의 날, 소중한 우리 냥이에게 어떤 선물이 좋을까?” 로얄캐닌, ‘마이 캣 다이어리’ 입소문 타고 인기 (뉴스 발행일 : 2023.08.08)

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

“세계 고양이의 날, 소중한 우리 냥이에게 어떤 선물이 좋을까?”

 로얄캐닌, ‘마이 캣 다이어리입소문 타고 인기

- 마이 캣 다이어리, 반려묘 건강에 도움되는 고양이판 육아백과수첩으로 인기몰이

- 9월 말까지 가까운 동물병원에서 만나볼 수 있어, 풍성한 혜택의 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


(2023 8 8, 서울)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이 한국고양이수의사회와 함께 선보인 마이 캣 다이어리가 반려묘 보호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.

 

마이 캣 다이어리는 고양이 고유의 특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보호자가 반려묘의 건강 상태를 세밀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개발됐다. 반려묘의 일상과 성장 일지를 매일 기록할 수 있고, 보호자들이 꼭 알아야 할 육묘 상식, 질병 정보 및 주요 증상 등의 정보도 담겼다.

 

지난 6월 출시된 마이 캣 다이어리는 두 달 만에 전국 600여 동물병원을 통해 총 13,000부 이상 배포됐다. 또한 온라인에서는 마이 캣 다이어리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며, 88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반려묘를 위한 최고의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.

 

실제 한 보호자는 반려묘의 루틴을 기록하다 이상 징후를 발견, 즉시 동물병원을 방문함으로써 질병을 조기 진단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. 사용 후기 이벤트에 당첨된 또 다른 보호자는 평범한 용품이 아닌 반려묘의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건강한 습관 형성을 돕는 선물 구성에 감탄했다고 밝혔다.

 

로얄캐닌 배성은 마케팅 팀장은 “‘마이 캣 다이어리를 통해 반려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, ”앞으로도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의 건강한 반려 생활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.

 

한편, ‘마이 캣 다이어리9월 말까지 가까운 동물병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. 또한, 온라인 커뮤니티 또는 개인 SNS에 사용 후기를 업로드 하면 매월 200명을 선정해 총 8종의 풍성한 선물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.


[사진] 로얄캐닌 마이 다이어리

 
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신고하기